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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년도 충남장애인민원상담센터 운영 안내
[ 2020-05-07 15:23:24 ]
글쓴이  
관리자
조회수: 139        

※ 2020년도 충남장애인민원상담센터 운영

- 온라인, 오프라인 및 전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된 상담에 대한 복지정보를 제공하고,
- 각종 생활고충, 불편 등을 상담하여 문제를 해결하므로 장애인의 권익보호 및 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함.

※ 민원상담 신청방법
1. 전화 : 041-853-4907~9/ 1588-0420(무료상담전화)
2. 팩스 : 041-853-4903
3. 이메일 : kappd24@hanmail.net
4. 홈페이지 : 충남협회 홈페이지(http://www.kappdcn.or.kr) 회원 가입 후 [민원상담] 코너 “클릭”
5. 방문 : 충남협회 사무실로 방문(충남협회 주소-충남 공주시 신관로41 원진빌딩 3층)
6. 상담시간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(점심시간 12시 ~ 13시)

※ 민원상담 진행절차
1. 사례접수  →   2. 조사    →   3. 사례회의      →  4. 지역기관과 연계 실시   → 5. 상담해소 및 상담종결
    (상담)         (사실확인)      (지원방향 논의)       (중재, 조정 및 기타지원)      (상담 관련 문제 해결)


  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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